포인트 유효기간 및, 주문취소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고객 상호간 정보제공 및 의견교환을 위한 자리로서 함소아제약의 상품에 대한 평가 및 추천을 위한 공간입니다. 로그인하셔야 글을 작성하실 수 있으며 비방성,광고성 등 게시판의 성격과 내용에 맞지 않는 글은 별도의 통보없이 임의 삭제되며, 포인트 차감 혹은 미지급 등의 불이익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월~ 금 :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함소아몰 포인트는 회원가입 ,제품구매 또는 사용후기 등록시 부여되는 적립제도입니다. 제품구매 및 사용후기 등록시 각 제품별로 표시된 금액이 적립되며 누적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제품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포인트 : 회원가입시 3,000점의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2) 제품구매 포인트 : 제품을 구매시에는 최종 결제액의 0.5%가 적립됩니다. 적립시기는 제품발송완료후 자동적립됩니다.
(3) 사용후기 포인트 : 사용후기를 남겨주시면 구매일반후기 100점 / 구매포토후기 500점의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을 시 예외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출석체크 포인트 : 일주일 연속으로 함소아몰 출석체크 게시판을 이용해 출석하신 회원님께 500점의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5) 행사 포인트 : 지정된 금액이 적립되며 이벤트나 행사 진행시 부여됩니다.
(1) 3,000점이상 보유 시 제품구매 시에 포인트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1원 단위로 사용가능하며 사용 후 잔액은 보존됩니다.
(3) 할인쿠폰으로 발행된 경우에는 표시된 지정기간내 사용 가능합니다.
(4) 총 결제금액(배송비 제외금액)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에 한해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5) 배송비 제외한 결제 금액이 10,000원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평균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3~4일 정도(토/일요일,공휴일 제외) 소요되며 재고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한 상품의 출고 지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가능한 빠른 시간 안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을 고객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034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 우측 메뉴중 '주문내역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들어가시면 상품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주문상태를 클릭하시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지역에 따라 함소아 직원의 직배송인 경우에는 실시간 조회가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 주문시에는 3,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주문, 결제시 개인의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는 안전한가요?
함소아몰은 KCP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므로 안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KCP 홈페이지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입금하였으나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
무통장주문의 입금확인은 매일 오전9시에 확인 됩니다. (근무일 기준)
당일 마감이후나 입금확인시간 사이에 입금하신 경우 입금전(입금대기)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지연이되오니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터(1544-034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입금하신 다음날에도 입금대기로 표시되면 고객센터(1544-0341) 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주문후 변경 및 취소는 빠른 상담을 위해 전화로 접수를 받습니다. 출고지시 이후에는 주문변경이나 취소가 되지 못하므로 고객센터 (1544-0341)로 연락을 주시기 바라며 업무시간 이후에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주셨을 경우, 익일 오전중에 빠르게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 상품 교환/환불은 상품을 받은날로 부터 7일이내에 가능하며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배송비는 왕복 고객부담이며 1회이상 사용제품 반품시 고객님께 착불로 재발송되오니 양지하시 바랍니다.
- 제품은 겉비닐 포장이나, 케이스가 훼손된 경우, 또는 제품을 1회이상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된 경우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패키지 구성 상품 중 일부 상품 및 구성품, 혜택을 개봉 및 사용 등으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었을 경우 부분 반품/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 구매시 지급되는 이벤트성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제품 사용후 트러블로 인한 교환 빛 환불 요청이 되나요?
- 제품 사용후 문제발생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요청은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10일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증상에 대해 통보하시고 고객센터(1544-0341) 상담원으로부터 절차에 대해 안내받으신후 접수하시면 되십니다.
- 제품사용 문제로 인하여 교환 및 환불요청시엔 특정 제품에 의한 이상 및 트러블임을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의사의 진단서 및 소견서를 받고 있습니다. 이점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말씀드립니다. 신청접수 후 10일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 제품 반품시 의사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화장품의 경우 민감성 피부를 가지신 고객님께서는 테스트를 해보신 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함소아몰을 이용하시는 분은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안전한 보안시스템에 암호화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가입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우측 메뉴중의 '마이 페이지' 에서 로그인 후 비밀번호 및 개인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새로 회원가입을 하니 이미 회원에 가입되었다고 나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미 함소아몰에 가입되신 상태입니다. 고객님의 회원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주세요.
만약 ID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찾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ID를 잊으신 경우 :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확인가능하십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 함소아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를 다시 세팅해 드립니다. 로그인후 다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제품구매시 비회원구매를 선택하시면 되며 배송을 위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비회원의 경우 적립금이나 기타 이벤트에 제한될 수 있음으로 회원가입후 이용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확인 및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